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한일규, 8살 연하 여자친구와 백년가약..."멋진 남편, 단짝 친구 될 것" (공식)

2022.02.10 오전 09:36
이미지 확대 보기
한일규, 8살 연하 여자친구와 백년가약..."멋진 남편, 단짝 친구 될 것" (공식)
AD
배우 한일규가 8세 연하 여자친구와 2년 연애 끝에 결혼한다.

10일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일규는 19일 오후 5시30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8세 연하의 예비신부는 공연제작사 제작 PD로, 두 사람은 2년 연애 끝에 결혼하게 됐다.

한일규는 소속사를 통해 "아내는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일 줄 아는 사람으로 무엇보다 대화가 잘 통했다"며 "언제나 의지할 수 있는 멋진 남편이자 단짝 친구가 되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저희의 새 출발을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행복하게 살겠다"고 포부를 덧붙였다.

한일규는 연극 '가미카제 아리랑', '로미오와 줄리엣은 살해당했다', '경환이', '만리향' 등의 무대에 섰고 영화 '명당', '아기와 나', '창수', '왕의 남자' 등에서 얼굴을 알렸다. 오는 23일 개봉하는 영화 '인민을 위해 복무하라'에서 대대장 역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사진=가족엔터테인먼트]

YTN star 이유나 (lyn@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3,80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642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