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베컴 아들' 브루클린, 2조 자산가 딸과 결혼

2022.04.11 오후 04:30
이미지 확대 보기
'베컴 아들' 브루클린, 2조 자산가 딸과 결혼
AD
축구 스타 데이비드 베컴의 아들이 억만장자 막내 딸과 호화 결혼식을 올려 화제다.

11일(현지시간) 데이비드 베컴은 자신의 SNS에 “멋진 우리 아들. 아빠는 네가 무척 자랑스럽다. 축하한다 아들. 평생 행복하길. 우리가 너의 곁에 늘 있을게”라는 글과 함께 아들의 결혼식 사진을 올렸다.

데이비드 베컴의 아내 빅토리아 베컴 역시 아들 내외를 공개적으로 자랑했다. 그는 “축하해 베컴 부부X가족이 된 걸 환영해”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패션지와 찍은 아들의 웨딩 사진을 올렸다.


사진에는 브루클린 베컴과 그의 아내이자 모델 겸 배우 니콜라 펠츠가 손을 잡고 미소 짓고 있다.

앞서 브루클린 베컴은 지난 9일 미국 플로리다 팜비치에서 니콜라 펠츠와 결혼식을 올렸다. 하객으로는 유명 셰프 고든 램지를 비롯해 배우 에바 롱고리아, 전 축구선수 필 네빌, 미식 축구의 전설 톰 브래디와 그의 아내인 슈퍼모델 지젤 번천 등이 참석했다.

한편 니콜라 펠츠는 자산이 무려 2조 원에 달하는 월 스트리트 유명 투자자 넬슨 펠츠의 딸이다. 현재 영화 배우, 모델로 활동 중이다.

[사진=브루클린 베컴SNS]


YTN star 공영주 (gj920@ytnplus.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press@ytnplus.co.kr/ winter@ytnplus.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45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74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