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게임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새로운 합체 전투 메카 등장…'메카닉 테마 모드' 업데이트

2024.05.20 오후 05:42
이미지 확대 보기
배틀그라운드, 새로운 합체 전투 메카 등장…'메카닉 테마 모드' 업데이트
AD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지난 15일 3.2 버전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메카닉 테마 모드’를 출시했다.


메카닉 테마 모드는 에란겔, 리빅, 미라마 맵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테마 모드다. 이 모드에서는 ‘에어카’, ‘스트라이더’, ‘합체 전투 메카’ 등 3종의 독특한 탈 것을 만나볼 수 있다.

에어카는 주행 모드와 투척 모드로 운행 방식을 전환할 수 있는 차량으로 전자석이 달린 양팔을 사용해 이용자, 탈 것, 일부 물건 등을 잡아 던질 수 있다. 스트라이더는 점프와 소규모 미사일 폭격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스트라이더와 에어카를 합체해 강력한 4인승 합체 전투 메카를 소환할 수 있다. 합체 전투 메카는 에어카와 스트라이더의 능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언제든지 에어카와 스트라이더로 분리할 수 있다.

거대한 미래형 공중 전함인 ‘스틸 아크’도 추가됐다. 스틸 아크는 경기 시작 후 수송기와 함께 여러 차례 맵에 등장해 보급품을 공중에서 투하하며, 착륙했을 경우 이용자가 내부로 진입해 탐색할 수 있다. 스틸 아크 내에서는 합체 전투 메카를 소환해 탑승하고 전장에 복귀할 수 있다. 스틸 아크의 내부 공간은 지휘실, 기숙사 구역, 창고 구역 등으로 구분되며,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최광현 (choikh816@ytn.co.kr)

특별 이벤트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9,57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60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