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소비자원 "10월 전기매트·김치 관련 상담, 전월대비 9배 증가"

2024.11.25 오전 11:30
AD
지난달 전기매트와 김치 관련 소비자 상담이 한 달 전보다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에 접수된 지난달 전기매트류 관련 상담은 202건으로, 한 달 전보다 9.2배 늘며 가장 높은 증가율을 기록했습니다.


상담 사유는 제품 하자로 인한 환급이나 교환, 고객센터 연결 지연 등이 많았습니다.

이어 김치 관련 상담이 690여 건으로 한 달 전보다 9배가량 늘었는데, 업체에서 김치를 배송하지 않고 연락이 끊겼다는 내용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소비자원은 피해를 본 경우 증빙서류를 갖춰 1372소비자상담센터나 소비자24에 상담을 신청하라고 밝혔습니다.



YTN 황보혜경 (bohk1013@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2,49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5,33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