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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조좌진 대표 "피해 발생 시 전액보상 방침"

2025.09.04 오후 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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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카드 조좌진 대표는 최근 발생한 해킹 공격과 관련해 사과문을 내고 이번 사고로 발생한 피해에는 전액 보상하겠다는 방침을 거듭 밝혔습니다.

조 대표는 이번 사태가 회사의 보안 관리 미흡에서 비롯됐으며 고객의 개인정보 관리 시스템에 외부 해킹이 있었다는 사실만으로도 변명의 여지가 없다고 사죄했습니다.

이어 관계 기관과 함께 상세한 피해 내용을 파악 중이며 현재까지 조사 결과에서는 고객 정보 유출이 확인되지 않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아울러 의심 거래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하고 있고 외부 침입이 발생한 시기에 온라인 결제를 한 고객에게는 우선 카드 재발급 조치를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YTN 류환홍 (rhyuhh@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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