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성민·이희준·공승연, '핸섬가이즈' 캐스팅...2021년 개봉

2020.09.22 오후 04:23
이미지 확대 보기
이성민·이희준·공승연, '핸섬가이즈' 캐스팅...2021년 개봉
AD
영화 '핸섬 가이즈'(남동협 감독) 캐스팅이 결정됐다.


22일 배급사 NEW는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이규형, 박지환, 우현이 '핸섬가이즈'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영화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지 못할 첫인상을 가진 자칭 핸섬 가이즈 두 남자가 음산한 산장으로 이사를 오던 날 마을과 산장에 얽힌 전설이 깨어나며 시작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성민이 거친 말투의 상남자 미남 재필 역을 맡고, 이희준이 섬세한 감성으로 반려견 봉구를 애지중지 키우는 자칭 샤프한 훈남 상구 역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남산의 부장들'에서 호흡을 맞춘 두 사람은 이 영화에서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산장에서 기묘한 사건에 휘말리는 오합지졸 절친 재필과 상구 역을 맡는다.

공승연은 친구들과 놀러 온 별장에서 상구와 재필을 만나게 되는 남다른 친화력의 소유자 미나 역을 맡아 장편 영화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이규형은 궁금한 건 참지 않는 최소장의 순찰 메이트 남순경, 박지환은 동네의 평화를 위해 물불 가리지 않는 열혈 경찰 최소장, 우현은 산장의 미스터리한 과거를 아는 단 한 사람 김신부를 연기한다.


이성민은 "시나리오가 정말 재미있었다. 처음 만나는 배우들, 스태프들이 많은 만큼 즐거운 작업이 될 것 같다. 열심히 촬영하겠다"고 했고 이희준은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돼 기대가 크다. '핸섬 가이즈'가 관객 분들에게 큰 재미를 드릴 수 있는 작품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영화는 내년 개봉 예정이다.

YTN Star 반서연 기자 (uiopkl22@ytnplus.co.kr)
[사진제공 = NEW]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92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