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국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美 블랙프라이데이 매출, 온라인 18% 증가·오프라인 감소

2015.11.29 오후 12:14
AD
미국 연말연시 쇼핑철의 시작인 추수감사절과 블랙프라이데이에 온라인 매출은 작년 같은 기간과 비교해 20% 가까운 성장을 보였으나 오프라인 매출은 소폭 감소한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어도비 디지털 인덱스의 온라인 매출액 조사 결과를 보면 추수감사절과 블랙프라이데이의 온라인 매출액은 1년 전 같은 기간보다 18% 늘어난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거래 액수는 44억 7천만 달러, 5조 1,600억 원으로 전망치보다 2.76% 높았습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매장들의 이 기간 매출은 지난해보다 약간 줄었습니다.

데이터 분석 기관 리테일 넥스트의 자료를 보면 이 기간 매출 총액은 1.5%, 쇼핑객당 평균 지출은 1.4% 각각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74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6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