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저가 항공, 서비스 만족...기내시설 불만"

2016.08.25 오전 10:52
이미지 확대 보기
"저가 항공, 서비스 만족...기내시설 불만"
AD
저가 항공사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은 직원 서비스와 예약 등에 대해서는 만족하는 반면 기내시설은 불만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이 저가 항공편을 이용한 천 명을 대상으로 설문한 결과, 직원 서비스와 예약·탑승 절차는 5점 만점에 3.54점으로 만족도가 높았지만, 기내 좌석·선반 등 기내시설은 3.15점으로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낮았습니다.

항공편을 자주 이용하는 소비자일수록 저가 항공을 선택하는 빈도가 낮고, 저가 항공 서비스를 이용하는 가장 큰 이유로 92%가 '저렴한 요금'을 꼽았습니다.

저가 항공사 5곳 가운데 티웨이가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12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7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