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사회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개그우먼 박지선, 모친과 숨진 채 발견돼

2020.11.02 오후 06:00
AD
■ 미국 대통령 선거가 내일부터 이틀간 치러집니다. 트럼프 대통령과 바이든 후보가 격전지를 돌며 막판 총력전을 펴고 있는데, 주요 지역에서 오차 범위 내 초접전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 횡령과 뇌물 등 혐의로 징역 17년을 확정받은 이명박 전 대통령이 251일 만에 다시 구치소에 수감됐습니다. 자신을 가둘 순 있어도 진실을 가둘 순 없다며 억울함을 주장했는데, 형기를 채우면 95살에 출소하게 됩니다.

■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수가 엿새 만에 다시 두 자릿수로 줄었지만, 휴일 검사 건수가 평소의 절반에 불과한 영향으로 보입니다. 핼러윈 데이와 주말에 거리 두기가 지켜졌는지가 변수인데, 겨울철 실내 활동과 잦은 연말 모임도 방역 부담으로 꼽힙니다.

■ 전세 품귀 현상 등의 여파로 전국 주택 전셋값이 13개월 연속 오르며, 고공 행진을 이어갔습니다. 특히 연립과 단독주택 전셋값은 더 크게 올랐고, 수도권은 월세 시장까지 들썩이고 있습니다.


■ 유명 개그우먼 박지선 씨가 오늘 오후 자택에서 어머니와 함께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경찰은 유서 여부 등은 확인 중이고, 극단적 선택 가능성까지 포함해 경위를 수사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 면허 취소 수준을 훌쩍 넘는 만취 상태로 심야에 고속도로에서 90km가 넘는 거리를 한 시간여 동안 차를 몰던 4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경찰의 실탄 사격도 아랑곳하지 않고 위태로운 도주극을 이어갔습니다.

■ 일찍 온 초겨울 추위…모레 서울 영하권 11월 들면서 초겨울 추위가 일찍 찾아들겠습니다. 중부 지방엔 밤사이 비나 눈이 내리고 찬 공기가 밀려와 기온이 크게 떨어지겠고, 모레 아침엔 서울 기온이 영하권으로 뚝 떨어지겠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7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2,56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5,289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