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국내발생 및 예방접종 현황
확진 348,969명완치 320,317명사망 2,725명
1차 접종 40,586,309명접종률 91.7%

태블릿 게임 하다가...기저귀 차고 도로 뛰어든 2살 美 아이

SNS세상 2021-09-28 13:42
이미지 확대 보기
태블릿 게임 하다가...기저귀 차고 도로 뛰어든 2살 美 아이
CBSLA
AD
미국에서 한밤중에 아이가 기저귀 차림으로 도로에 뛰어들었다가 주변의 도움으로 목숨을 건졌다

CNN 등 현지 언론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외곽에서 기저귀 차림의 두 살 아이가 태블릿 PC를 들고 도로를 질주하다가 구조됐다고 보도했다.

이달 초, 배달 기사 거슨 타바레스는 기저귀 차림의 아이를 발견하고 구조했다. 공개된 블랙박스 영상을 보면, 상의만 입고 기저귀만 찬 아이가 갑자기 도로로 튀어나온 모습을 볼 수 있다. 도로를 걷던 아이는 심지어 중앙선을 넘어서 뛰어다녔다.

이를 본 타바레스는 곧바로 차를 세운 뒤 아이를 뒤쫓았다. 그는 마주 오던 차량들에게 경고 표시를 한뒤 아이를 안아 도로 밖으로 나왔다.

타바레스는 "아이가 게임에 완전히 정신이 팔려있었다. 아이는 정말 너무나 작았다. 내가 차선을 벗어나면 다른 운전자들이 아이를 볼 수 없을 것 같았다"고 회상했다. 이어 "나쁜 일이 일어날 수도 있었는데 그렇지 않아서 천만다행"이라고 밝혔다.

그는 아기를 구한 영웅이라는 주위의 찬사에 "나는 영웅이 아니다. 영웅은 여기로 이끈 신이 영웅"이라며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현재로써는 아이가 도로에 나오게 된 경위는 알 수 없다고 현지 언론은 전했다. 다행히 아이는 경찰의 도움으로 무사히 집으로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지역 아동 가족 복지담당자는 부모에 대한 추가적인 조치가 필요한지를 결정하기 위해 조사에 들어갔다.




YTN PLUS 정윤주 (younju@ytnplus.co.kr)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국민의 힘 대선 후보자 토론회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