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이어 이번엔 '무법질주' 벤틀리…심지어 무면허? [제보영상]

제보영상 2023-09-15 18:54
AD
15일, 서울 강남구.


흰색 벤틀리 차량이 무시무시한 속도로 쏜살같이 제보자의 차량을 빗겨 지나갑니다.

끝내 앞서 가던 택시를 뒤에서 들이받고 마는데요.

아무리 순식간에 벌어진 사고라고 해도, 상대 차량과 운전자 및 탑승객 안전을 확인하는 등의 조치가 일절 없었습니다. 오히려 미동도 않는 모습입니다.

그런데, 사고가 벌어지자마자 마치 사고를 예견했다는듯 경찰차 한 대가 곧바로 현장에 도착합니다.

알고 보니 이 차량, 음주 단속을 피해 달아나던 중이었습니다.

최근 서울 강남서 젊은 고가의 수입차 운전자들이 잇따라 물의를 일으키는 가운데, 다시 한 번 '무법질주' 사고가 벌어진 겁니다.

이 사고로 50대 택시 기사와 20대 승객이 다쳤지만 다행히 큰 부상으로 이어지진 않았습니다.

사고 이후 경찰이 흰색 벤틀리 차량 운전자에게 하차할 것을 요구했지만, 끝까지 이에 불응하며 저항하다 경찰관이 테이저건을 겨누자 그제서야 통제에 따랐습니다.

한편, 경찰 조사 결과 해당 운전자는 이미 면허 취소 이력이 있던 상태로, 다시 말해 '무면허' 상태였습니다. 추가로 마약 투약 여부 등을 확인하기 위해 정밀 검사도 진행이 예정돼 있습니다.


제보자는 "이 사고가 처리되는 데 있어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라며 제보의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대낮, 서울 강남 한복판에서 또다시 벌어진 고가 수입차의 '무법 질주'. 영상으로 확인하시죠.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YTN 전용호 (yhjeon95@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AD
D-48
민심 2024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에디터 추천뉴스
AD
Y녹취록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