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점점 낮아지는 명품 소비 연령...10∼20대에 처음 접해

2023.11.18 오전 10:24
AD
명품이 대중화되면서 처음 접하는 연령대도 점차 낮아지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시장조사전문기업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는 전국의 만 19∼59세 성인남녀 천 명을 대상으로 명품 소비 관련 인식을 조사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명품을 처음 접하는 시기는 20대 직장인 45.6%, 대학생 35.8%, 고등학생 26% 등의 순으로 더 어려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마음만 먹으면 명품을 구매할 수 있다는 답변은 69.6%였고, 10명 중 8명은 불경기에도 명품 수요는 지속될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YTN 김선희 (sunny@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0,61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5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