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세븐틴 동생 그룹' 투어스, 내년 1월 정식 데뷔

2023.12.22 오전 10:47
이미지 확대 보기
'세븐틴 동생 그룹' 투어스, 내년 1월 정식 데뷔
AD
‘세븐틴 동생 그룹’ 신인 TWS(투어스)가 내년 1월 정식 데뷔를 알렸다.

소속사 플레디스는 오늘(22일) “TWS는 탄탄한 퍼포먼스 실력과 비주얼, 탁월한 음악적 감각을 지닌 6명의 최정예 멤버로 구성됐다”라며 “이들은 밝고 청량한 팀 정체성에서 확장한 독자 장르 ‘보이후드 팝(Boyhood Pop)’을 내세워 소년 시절의 순수하고 아름다운 감성을 자극하며 신선한 음악 여정을 펼칠 것”이라고 밝혔다.

‘보이후드 팝’은 일상에서 아름다운 감상을 불러일으키는, 소년 시절의 자연스러운 이야기를 담아낸 TWS만의 음악 장르다. 이를 바탕으로 TWS는 억지로 꾸미지 않은, 자연스럽고 솔직한 자신들만의 친근한 음악적 화법을 들려줄 예정이다.


TWS는 플레디스에서 세븐틴 이후 9년 만에 론칭하는 보이그룹이자, 하이브 레이블즈의 2024년 첫 신인 그룹이다.

팀 명은 ‘TWENTY FOUR SEVEN WITH US’의 줄임말로, 하루를 뜻하는 숫자 24와 일주일을 뜻하는 숫자 7을 ‘모든 순간’으로 은유해 ‘언제나 TWS와 함께’라는 의미를 갖는다. 팀 이름처럼 모든 순간 함께하고 싶어지는 밝은 에너지를 선사하겠다는 각오다.

[사진 = 플레디스 제공]

YTN star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50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76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