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뉴진스 MV 감독, 민희진 대표와 하이브 감사 직전 나눈 대화 공개

2024.04.29 오후 01:31
이미지 확대 보기
뉴진스 MV 감독, 민희진 대표와 하이브 감사 직전 나눈 대화 공개
뉴진스 '버블검' 뮤직비디오
AD
그룹 뉴진스 신곡 '버블검' 뮤직비디오 감독이 민희진 어도어 대표와 나눈 대화를 공개했다. 최근 하이브와 분쟁을 겪고 있는 민 대표에 지지를 드러낸 것으로 보인다.


29일 '버블 검' 뮤직비디오 감독은 자신의 SNS 계정에 민 대표와 나눈 메신저 대화 내용을 갈무리한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대화 내용에서 민 대표는 "혹시 '버블검' 가편은 언제 될까"라고 물었고, 감독은 "지금 뽑고 있습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민 대표는 감사 인사를 전하며 "뭐 맛있는 거 보내줄까, 스튜디오 어디냐"라고 물었고, 감독은 "괜찮습니다, 가편 보시고 '괜히 보냈네' 생각하실 수도 있으니 일단 보시고..."라고 했다.

그러자 민 대표는 "가편 보고 '먹고 힘내서 다시 해라'고 할 수도 있지"라고 덧붙였다.

이 감독은 민 대표가 보내준 음식 사진과 함께 하트 이모티콘을 덧붙이며 애정을 드러냈다.

해당 대화 내용은 민 대표가 하이브와 갈등을 빚기 직전인 지난 21일 오후 이뤄진 대화라는 점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다음날인 22일 하이브는 민 대표 등 어도어 경영진이 본사로부터 독립하려 한다고 주장하며 감사에 착수했다.

이에 민 대표는 25일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경영권 찬탈 의혹을 전면 부인했으며, 방시혁 의장과의 오랜 갈등을 폭로했다. 갈등의 배경으로는 내부 고발, 뉴진스 론칭 과정 중 이견 등을 꼽았다.


이 가운데 지난 27일 예정대로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뉴진스 신곡 '버블검' 뮤직비디오는 뜨거운 반응을 얻는 중이다. 이날 오후 1시 기준 조회수 1,359만 뷰를 기록 중이며, 유튜브 인기 급상승 음악 1위에 자리하고 있다.

뉴진스는 오는 5월 24일 새 싱글 '하우 스위트'를 발매할 예정이다.

디지털뉴스팀 이유나 기자

YTN 이유나 (lyn@ytn.co.kr)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1,13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2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