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사회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재용 회장에게 받은 5만원 가보로..." APEC 카페 직원 인증 사진

2025.11.03 오후 01:40
이미지 확대 보기
"이재용 회장에게 받은 5만원 가보로..." APEC 카페 직원 인증 사진
스레드
AD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회의 현장에서 이재용 삼성전자 회장에게 5만 원을 받았다는 카페 직원의 사연이 화제다.

1일,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기간 경주 한화리조트 내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근무한 직원 A 씨가 소셜미디어에 사진 두 장을 게시했다.

사진 한 장에는 이재용 회장이 이디야 매장 앞에서 커피를 받는 모습이, 나머지 한 장은 직원에게 현금을 건네는 모습이 촬영돼 있었다.

A 씨는 "APEC 기간 동 특별한 경험을 많이 했지만 그중에서 제일 기분 좋았던 이재용 회장님과의 만남"이라며 "지나가시는데 불러서 커피 드리니 인사하고 돌아서더니, 다시 뒤돌아 바지 주머니에서 5만 원을 꺼내 줬다"라고 적었다.

A 씨가 선의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을 건네자, 이를 받은 이재용 회장이 그냥 받지 못하고 현금을 꺼내 값을 치른 것이다. A 씨는 "받은 돈은 액자에 넣어 가보로 남기겠다"라고 밝혔다.


이를 본 누리꾼이 "삼성 폰으로 쓴 글이냐"라고 묻자 A 씨는 "삼성 폰만 쓴다"라고 답했다.

해당 게시물은 3일 기준 조회수 43만 회를 넘겼고, 1만여 명이 ‘좋아요’를 눌렀다.

한편 A씨는 다음날인 2일 액자에 넣은 5만 원의 ‘인증샷’을 추가로 올리기도 했다. 그는 “제 스토리가 큰 관심을 받게 될 줄은 정말 몰랐다”며 “신기하고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이라고 전했다.

YTN digital 정윤주 (younju@ytn.co.kr)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25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31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