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1,668명완치 10,506명사망 273명
검사 누적 990,960명

'미스터트롯' 김호중, 우승금 기부 공약→"신중치 못했다" 삭제 (종합)

방송 2020-03-11 16:42
\'미스터트롯\' 김호중, 우승금 기부 공약→"신중치 못했다" 삭제 (종합)
AD
‘미스터트롯’ 김호중이 우승 공약 게시글을 삭제했다.

김호중은 11일 오후 자신의 팬카페에 "결승 생방송을 앞두고 제가 쓴 우승 공약이 의도치 않게 화제가 된 것 같다”라며 “이에 대해 여러 우려의 말씀들이 있어 글을 내린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다소 신중치 못했음을 양해 바라며 '미스터트롯' 끝까지 응원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앞서 김호중은 이날 팬카페를 통해 우승 공약 글을 게재했다. 그는 "제가 내일 만약 우승을 한다면 현재 코로나로 힘들어 하는 국민분들을 위해 우승상금 전액을 저희 아리스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게 할 것이며 약속 드릴 것"이라고 적었다.

한편 김호중은 오는 12일 '미스터트롯'에 톱7으로 선발돼 결승전에 진출했다. 김희재, 영탁, 이찬원, 임영웅, 장민호, 정동원 등과 함께 '영예의 진'을 놓고 경쟁을 벌인다.

[다음은 김호중 우승 공약 전문]

안녕하세요. 아리스 식구님들. 김호중입니다.

'미스터트롯'에 도전하고 첫 방송이 나간 지 얼마 안 된 거 같은데 벌써 결승전 무대만 남았습니다.

제겐 트로트 도전이 처음이라 부족한 점도 많았는데 응원과 관심 또 정말 많이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마지막 남은 결승전 무대도 끝까지 지켜봐 주세요.

제가 내일 만약 우승을 한다면 현재 코로나로 힘들어하는 국민분들을 위해 우승상금 전액을 저희 아리스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소중한 곳에 쓰일 수 있게 할 것이며 약속드릴 겁니다.

제 노래로 행복해하셔서 또 함께 웃고 울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복된 하루 되세요.

최선을 다하는 무대 지켜봐 주세요. 대한민국 파이팅.

김호중 올림

[다음은 김호중이 우승 공약 삭제 후 올린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호중입니다.

결승 생방송을 앞두고 제가 쓴 우승 공약이 의도치 않게 화제가 된 것 같습니다. 이에 대해 여러 우려의 말씀들이 있어 글을 내립니다.

다소 신중치 못했음을 양해 바라며 미스터트롯 끝까지 응원해주시고 많이 사랑해주세요.


YTN Star 공영주 기자 (gj92@ytnplus.co.kr)
[사진 = 김호중 인스타그램]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