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먹는 화장품' 이너뷰티 제품 판매량 급증

2019.08.16 오전 10:36
AD
피부에 바르는 화장품뿐만 아니라 '먹는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커진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랄라블라'는 최근 '이너뷰티' 제품으로 불리는 건강식품 매출이 크게 늘었다고 밝혔습니다.

올해 '랄라블라'의 건강기능식품 부문 매출 가운데 10~20대 고객 매출 증가율은 73%를 기록했고 40~50대 고객 매출 증가율도 34%로 집계됐습니다.

10~20대 고객은 콜라젠과 히알두론산, 유산균 등 이너뷰티에 도움을 주는 제품을 주로 구매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전체 건강기능식품 매출에서 이너뷰티 관련 상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지난해 6.9%에서 올해 28%로 증가했습니다.

백종규 [jongkyu87@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3,49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1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