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사회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철도노조 총파업 D-2...수송대책 비상

2019.11.18 오후 05:53
AD
■ 내년부터 주52시간제를 시행하는 중소기업들에게 계도 기간이 주어집니다. 기간은 최대 1년 정도로 예상되는데 예외 대상에 경영상의 이유도 포함되는 등 요건이 대폭 완화됐습니다.


■ 철도노조 준법투쟁으로 열차 지연이 속출하는 가운데 무기한 총파업이 이틀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노사는 막판교섭을 이어가고 있지만 돌파구를 찾기 쉽지 않아 수송대책에 비상이 걸렸습니다

■ 국내 상장기업의 실적 악화가 심각합니다. 삼성 전자와 SK하이닉스의 3분기까지 영업이익이 반토막 난 것을 비롯해 주요 기업들의 영업이익도 40% 가까이 급감하는 등 수익성이 크게 나빠졌습니다.

■ 3차 북미 정상회담 개최 여부에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북한 입장을 대변하는 조선신보가 트럼프의 평양방문을 기대하는 듯한 보도를 내보냈습니다. 곧 만나자는 트럼프 대통령의 메시지에 북한이 우회적인 호응을 나타낸 거란 분석입니다.

■ 일본 정부가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를 해양에 방출해도 환경 영향은 적다고 주장하는 보고서를 냈습니다. 우리 정부의 반대에도 방류 추진을 강행하기 위한 사전 작업을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 오래된 김치냉장고에서 불이 나는 경우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합선이나 수분을 머금은 먼지에 불이 붙어서인데 만든 지 10년 넘은 냉장고는 서비스센터에서 무료 점검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5,2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