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이슈] ‘킹덤’ 측 “유노윤호, 경찰 조사 결과까지 녹화 자발적 불참”(종합)

2021.03.24 오전 11:04
이미지 확대 보기
[Y이슈] ‘킹덤’ 측 “유노윤호, 경찰 조사 결과까지 녹화 자발적 불참”(종합)
AD
Mnet ‘킹덤 : 레전더리 워’ 제작진이 MC를 맡은 유노윤호의 출연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24일 Mnet은 S”M 엔터테인먼트 측으로부터, 유노윤호에 대한 경찰 조사결과가 나오기 전까지 ‘킹덤 : 레전더리 워’ 녹화에 자발적으로 참여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 받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Mnet은 이후의 프로그램 MC 촬영은 최강창민 단독으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미 유노윤호가 촬영을 진행한 부분에 대해서는 진행자로서의 역할에 초점을 맞춰 편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유노윤호는 밤 10시까지인 영업 제한 시간 이후에도 음식점에서 술을 마셔 방역수칙을 위반한 혐의로 입건된 바 있다.

이후 한 매체는 “유노윤호가 방역 수칙을 어기고 밤 열시 이후에 술을 마시다 적발됐을 당시, 경찰이 단속에 나서자 동석자들은 경찰과 몸싸움을 벌였고 유노윤호는 도주를 시도했던 것으로 확인됐다”라며 “관할구청엔 일반음식점으로 등록돼 있지만 실제론 불법 유흥주점이었다”고 보도했다.

이에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유노윤호가 방역 수칙을 지키지 못한 점은 명백한 잘못이고, 스스로도 깊이 반성하고 있으나 방역 수칙을 어긴 것 외에 잘못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다”라며 여성 종업원 동반설이나 도주설 등은 강력 부인했다.

YTN star 김성현 기자 (jamkim@ytnplus.co.kr)
[사진 제공 = OSEN]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8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4,94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7,62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