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케이뱅크 앱 접속 장애..."원인 파악 중"

2022.11.18 오전 01:15
AD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에서 접속 장애가 발생해 이용자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어제(17일) 저녁 8시 반쯤부터 케이뱅크 앱에 접속하면 시스템 점검 중이라거나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는 안내문만 나오고 있습니다.

다른 은행 계좌에서 케이뱅크 계좌로 송금도 이뤄지지 않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케이뱅크 측은 서울 목동 데이터센터와 사옥 등에 직원들을 보내 원인을 파악하고 있다면서 신속하게 서비스를 정상화하겠다고 밝혔습니다.



YTN 최기성 (choiks7@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0,61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5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