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시리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쯔양, '마지막 해명' 영상 공개..."가세연 저격에 더 큰 고통" [지금이뉴스]

지금 이 뉴스 2024.08.02 오전 09:14
AD
유튜버 쯔양이 자신의 채널에 "마지막 해명영상입니다" 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리며,


일부 유튜버가 제기한 명의도용 임신중절 수술, 탈세, 유흥업소 근무 등 의혹들에 대해 적극 해명했습니다.

쯔양은 먼저 명의도용 임신중절 수술 의혹에 대해,

"밝힐 수 없었던 이유는 처음 라이브 방송 때 밝혔던 성폭행 사건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전 남자친구 A 씨가 자신을 성폭행하고 여러 차례 폭행한 정황이 담긴 녹음파일 및 녹취록도 공개했습니다.

쯔양은 "원치 않은 임신을 하게 됐고 그로 인해 병원에서 수술하게 됐다",

"병원에서 시키는 대로 했기 때문에 명의도용 사실은 이번에 처음 알게 됐다"며,

앞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세연)가 주장한 명의 도용 임신중절 수술 의혹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이어 "명의도용이 확인된다면 법을 어긴 것이니 그에 따른 처벌을 받겠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탈세 의혹에 대해서는 "추후 세무조사를 받게 된다면 성실히 조사에 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과거 유흥주점에서 일했다는 의혹에 대해선 "A 씨의 강요로 시작한 게 맞다.

돈을 더 많이 벌 수 있는 곳으로 보내려고 지인과 공모하는 내용의 문자를 봤다"면서 문자 내용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쯔양은 "가세연의 저격으로 더 큰 고통을 받고 있다"며,

협박·강요 및 정보통신망법 위반 등의 혐의로 가세연 김세의 대표에 대한 고소장을 검찰에 접수한 상태라고 밝혔습니다.

AI앵커 : Y-GO
자막편집 : 정의진
특별 이벤트 배너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6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2,891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3,502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