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버스와 시외버스 좌석 예매 등에 사용되는 티머니 애플리케이션에 오류가 생겨 시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오늘 오후부터 '티머니GO' 앱 오류로 티켓 발권이 지연되고 있으며, 앱 대기 인원도 계속 늘고 있습니다.
티머니 측은 현재 접속자가 많아 서비스 이용이 지연되고 있다며, 잠시만 기다리면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알렸습니다.
하지만 일부 고속버스터미널에 설치된 무인 발매기에서도 네트워크 장애 공지가 뜨고,
택시에선 티머니 로그인이 안 돼 운행 등록이 어렵다는 제보가 들어오는 등 불편이 길어지고 있습니다.
YTN 권민석 (minseok20@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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