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기업] 롯데웰푸드 "이름 찾기 이벤트로 칸쵸 판매량 3배 증가"

2025.10.02 오후 03:24
AD
롯데웰푸드가 40년 전에 출시한 초코 과자 칸쵸 판매량이 '이름 찾기 이벤트'에 힘입어 급증했습니다.

롯데웰푸드는 칸쵸에 새겨진 504개 이름 중 자신의 이름을 찾는 이벤트를 시작한 지 2주 만에 기존 판매량의 세 배인 100만 개 이상이 팔렸다고 밝혔습니다.

이 같은 인기에 롯데웰푸드는 생산설비를 최대로 가동해 생산일을 기존 주 2일에서 6일로 늘렸습니다.



YTN 이지은 (jelee@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3,77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40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