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시리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자막뉴스] 얼굴 양쪽 심각한 상태...한예슬 이어 AOA 권민아도 '의료사고'

자막뉴스 2026.02.09 오후 02:09
background
AD
걸그룹 AOA 출신의 연예인 권민아 씨가 피부과 시술로 화상을 입었다며 피해를 호소했습니다.

화면으로 함께 보시죠.

어제 권민아 씨가 SNS에 올린 사진입니다.

양볼 넓은 부분으로 붉게 화상 자국이 보이는데, 한눈에 봐도 상태가 정말 심각해 보이죠.

권 씨는 이 사진과 함께 지난달 24일 피부과에서 '수면 슈링크 리프팅 600샷' 시술을 받았는데, 눈을 떴을 때 살이 찢어지는 고통이 들어 울다가 거울을 봤더니 피부가 한 겹씩 화상으로 인해 뜯겨 돌돌 말아져 올라가 있었고, 진물과 물집이 나 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슈링크는 피부 깊숙이 응고열을 가해 피부가 팽팽해지도록 돕는 초음파 시술로 흔하게 받는 시술 중 하나인데요.

권 씨는 이번 시술로 '심재성 2도 화상', 진피층 깊은 곳까지 손상됐다는 진단을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대해 병원 원장은 '시술 과정에서 아무 일도 없었다' '원인은 슈링크 팁, 그러니까 기기의 헤드 부분 불량밖에 없는 것 같다'고 말을 했다는데요.

권 씨는 이와 관련해 주기적으로 오던 의원이었지만 슈링크에 대한 안내나 효과, 부작용 동의서를 받아본 적이 없는데 원장은 의료법 위반을 한 적이 없다고 말한다며, 자신은 얼굴 화상으로 공황발작이 오고 예정돼 있던 일들도 하지 못하게 됐다고 토로했습니다.

이번 일로 앞서 발생했던 연예인 의료 사고들도 다시 회자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8년 한예슬 씨가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다 화상을 입었고,


배우 윤진이 씨도 지난 2021년 피부과에서 시술을 받던 중 2도 화상을 입어 법원은 의사에게 4,800여만 원을 배상하라고 판결했습니다.

앵커ㅣ이세나
자막뉴스ㅣ이 선

#YTN자막뉴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5,983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9,33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