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전국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부산 도시철도 그라피티 2인조, 브루나이로 달아나

2026.06.26 오후 04:08
AD
부산 도시철도 전동차에 무단으로 그라피티를 그리고 달아난 피의자 2명이 범행 다음 날 출국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부산 강서경찰서는 20대 호주 국적과 30대 벨기에 국적으로 확인된 남성 2명이 범행 이후 서울행 케이티엑스로 달아났고, 옷을 여러 차례 갈아입는 등 추적에 혼선을 주면서 지난 24일 오전 인천공항에서 브루나이로 출국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 관계자는 인터폴 적색 수배로 두 사람을 국내 송환 조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피의자 2명은 지난 23일 새벽 4시 반쯤 부산 대저동 부산교통공사 차량기지에 무단 침입해 전동차 1대에 그라피티를 그린 혐의를 받습니다.

YTN 김종호 (hokim@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3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494,83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73,033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