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삼성 브랜드 가치 세계 2위, 90조 원 육박

2015.03.05 오전 08:44
AD
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90조 원에 육박해 세계 2위라는 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영국 브랜드파이낸스는 '2015 글로벌 500 연례 보고서'를 통해 삼성의 브랜드 가치가 지난해보다 4% 증가한 817억 천600만 달러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1위는 애플로 브랜드 가치는 천283억 300만 달러로 삼성의 브랜드 가치보다 57% 높게 평가됐습니다.

애플은 지난해와 비교했을 때 브랜드 가치가 가장 큰 폭으로 상승한 기업으로 지난해보다 236억 2천300만 달러 올랐습니다.

애플과 삼성에 이어 이어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버라이존 순으로 상위 5위권을 형성했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3,497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1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