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국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성조기 디자인 음료 출시...미국 애국심 마케팅

2016.05.30 오전 02:16
background
AD
성조기 디자인의 코카콜라, 아메리카로 이름을 단 버드와이저 맥주 등 미국 국민의 애국심을 자극하는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미군위문협회와의 파트너십 75주년을 기념해 성조기를 연상시키는 디자인의 한정판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코카콜라는 캔 상단에 "미국인이라서 자랑스럽다'는 문구를 새기고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맥주 제조업체 안호이저 부시 인베브는 대선이 있는 11월까지 대표 맥주 브랜드인 버드와이저의 이름을 아메리카로 바꿔 출시하고 있습니다.

공화당의 사실상 대선 후보로 꼽히는 도널드 트럼프의 득세 이후 애국심 마케팅이 힘을 얻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습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11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7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