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기업] 현대차, 고객 소통 프로그램 '히어' 운영

2019.05.13 오후 04:21
AD
현대자동차가 온라인에서 고객 의견을 듣고 고객과 함께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히어'를 운영합니다.


현대차는 누구나 언제든 현대차와 자동차 관련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도록 지난 2016년부터 운영해 온 고객 소통 프로그램 'H옴부즈맨'을 온라인 버전으로 확대했다고 밝혔습니다.

현대차 고객은 홈페이지 회원 가입을 한 뒤 '패널'이 되면 상품과 고객서비스, 정비서비스 등 6개 주제에 대한 의견을 낼 수 있습니다.

백종규 [jongkyu87@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3,27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31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