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사는 세상 노무현재단 유시민 이사장과 자유한국당 홍준표 전 대표의 토론배틀 유튜브 방송 영상 공개가 지연되고 있다.
3일 오후 10시 '유시민의 알릴레오'와 'TV홍카콜라'의 콜라보 토론 배틀인 '홍카레오'가 각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공지를 게재했다.
TV홍카콜라는 "열심히 작업하다 보니 시간이 훌쩍 갔다"라며 "10시 정각에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용량이 매우 커 업로드 작업 시간이 예상보다 더 걸리고 있다. 일정에 변경이 생겨 송구하다"고 말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오후 10시에 공개한다던]()
사람 사는 세상 노무현 재단 유튜브 채널 또한 "유시민의 알릴레오 22회 '접속 홍카X레오' 편의 영상 재생이 인코딩 상의 오류로 인해 지연되고 있다"라며 "시청자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유 이사장과 홍 전 대표의 '홍카레오' 방송 녹화는 이날 오전 11시쯤 서울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방송은 홍 전 대표가 제시한 키워드가 적힌 빨간 종이와 유 이사장이 제시한 키워드가 적힌 노란 종이를 사회자인 변상욱 국민대 초빙교수가 번갈아 가며 뽑고, 뽑힌 키워드에 대해 양측이 얘기를 나누는 식으로 진행된다.
방송의 첫 키워드는 '보수·진보', 마지막 키워드는 '노동 개혁'인 것으로 알려졌다.
YTN PLUS 이은비 기자
(eunbi@ytnplus.co.kr)
[사진 출처 = 'TV홍카콜라'·'사람사는세상노무현재단'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 캡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