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기업] 삼성전자,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전담서비스 도입

2022.06.22 오후 04:47
AD
삼성전자가 초고가 주방가전인 '비스포크 인피니트 라인' 제품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전담 서비스를 도입합니다.


이 서비스는 제조에서 설치, AS까지 모든 단계에서 한 차원 높은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고 삼성전자 측은 설명했습니다.

또 제품 이상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와이파이로 제품의 동작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이상이 발생하면 알림을 보내거나 소프트웨어를 업데이트하는 기능도 제공합니다.



YTN 박홍구 (hkpark@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3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2,324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250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