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9일 금요일 미리 보는 오늘입니다.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은 공식선거운동 둘째 날인 오늘(29일)도 수도권 표심 공략에 나섭니다.
한 위원장은 오늘(29일) 오전 서울 영등포와 동작구를 시작으로 경기 의왕·과천, 안양, 수원 등 수도권 일대 지원 유세에 나설 예정입니다.
=====
22대 총선이 12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는 오늘(29일) 오전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리는 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 사건 재판에 출석합니다.
이와 별도로, 민주당 이해찬 상임 공동선대위원장은 오늘 경기도 성남에서 현장 선대위 회의를 열고, 김부겸 상임 공동선대위원장은 광주와 전주, 대전에서 지원유세에 나섭니다.
=====
마약을 투약한 혐의를 받는 전직 야구 국가대표 오재원 씨가 오늘(29일) 검찰로 넘겨집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오늘 마약류관리법 위반 혐의를 받는 오 씨를 검찰로 구속 송치한다고 밝혔습니다.
오 씨는 오전 8시쯤 경찰서에서 나와 호송차를 타고 검찰로 이송될 예정입니다.
=====
재생원료를 많이 사용한 플라스틱 제품을 골라 사는데 도움을 주기 위한 인증표시 제도가 오늘(29일) 부터 시행됩니다.
환경부는 폐플라스틱에서 만든 재생원료를 일정 비율 이상 사용한 플라스틱 제품과 용기에 마크를 부착하도록 한 '폐플라스틱 재생원료 사용 표시제'가 오늘부터 시행된다고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이었습니다.
YTN 최세은 (cse1018@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