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SK하이닉스 다음 달 미국 ADR 상장 추진...최대 45조 규모

2026.06.24 오후 05:34
이미지 확대 보기
SK하이닉스 다음 달 미국 ADR 상장 추진...최대 45조 규모
AD
SK하이닉스의 미국 주식예탁증서, ADR 나스닥 상장 일정이 다음 달 10일로 잠정 결정됐습니다.

SK하이닉스는 미국 나스닥 증권거래소 상장을 위한 증권예탁증권 발행을 결정했다고 공지했습니다.

발행 규모는 최대 45조 4,500억 원으로, 구체적인 금액은 수요예측을 통해 확정되는 데 따라 결정될 예정입니다.


이를 통해 조달하는 자금은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팹과 청주 패키징 팹 건설과 시설투자 자금으로 활용될 계획입니다.

앞서 SK하이닉스는 지난 3월 25일 ADR 상장을 위한 공모 등록신청서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했다고 밝혔습니다.

YTN 손효정 (sonhj0715@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3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495,09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52,98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