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DOC의 낚시형제’(이하 낚시형제)가 첫방송이 나간 후 시청자들의 다양한 반응이 쏟아졌다.
‘나만 따라와 도시어부’가 인기리에 방영중이고, ‘성난 물고기’에서 이미 이하늘·정재용 조합이 먼저 선보인 터라 기대감와 우려 속에서 지난 12월 16일 밤 9시 ‘낚시형제’가 베일을 벗었다.
이미지 확대 보기
![베일 벗은]()
방송 후 페이스북 ‘DJ DOC의 낚시형제’ 페이지(www.facebook.com/ftvbrother)에는 본방사수 인증샷과 더불어 다양한 시청소감이 올라왔다.
이벤트성 페이지라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전체적으로 낚시에 대한 깊이와 즐거움을 모두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미지 확대 보기
![베일 벗은]()
“간만에 낚시를 하고 싶게 만드는 프로였구요 아하! 하늘형님이 진짜 낚시꾼임을 보여주는 내용이 보기 좋았습니다”
“포인트, 채비 설명이 있으니 더 좋네요!! 타 예능에선 그저 예능만... 파이팅!!”
“채비도 그림으로 설명해주고 재밌는 나레이션! ’내일이 또 있으니까‘라는 하늘이 엉아의 멋진 어록! 지루할 틈없는 아재개그에 웃어가며 재밌게 본방사수 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보기
![베일 벗은]()
한편 다소 아쉬웠다는 반응도 있었다.
“1편에서 재용이형 같이 낚시하는 못봐서 아쉽지만 나래이션으로도 반가웠어요~ 17일 2편에서 두분 제주도 낚시 기대됩니다. ㅎㅎㅎㅎ”
이미지 확대 보기
![베일 벗은]()
사실 1부에서 정재용은 촬영 스케줄이 맞지 않아 이하늘과 함께 낚시를 하지 못했는데 대신 직접 내레이션을 맡아 자신의 빈자리를 목소리로나마 채웠고 또한 이하늘 매니저 박필립이 열연(?)을 펼치며 한몫했다.
이미지 확대 보기
![베일 벗은]()
한편 ‘낚시형제’의 본격적인 낚시는 2부에서 펼쳐지는데 제주도 서귀포 연안 갯바위에서 광어 생미끼 대물낚시가 바로 그것이다.
이미지 확대 보기
![베일 벗은]()
2부는 12월 17일 밤 9시로 UHD 전문채널 유맥스(UMAX)와 낚시전문채널 FTV에서 동시 송출되고 특히 FTV에서는 1시간 앞선 8시에 1부 재방송을 편성해 1,2부 연속 방송한다.
제공=대한민국 NO.1 낚시채널 FTV(김승수)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