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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삼성증권, '서비스 불만족 전액 환불' 도입

2018.06.15 오후 02: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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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증권이 자사 상품 가입 후 서비스에 만족하지 않는 소비자에게 수수료 전액을 환불하는 '당신이 옳습니다' 프로그램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지난 4월 배당오류 사태에 따른 고객 신뢰 회복 방안의 하나로 다음 달부터 본사운용형 랩 상품에 도입한 뒤 단계적으로 적용 대상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금융소비자가 상품가입 후 6개월 안에 서비스 불만을 제기하면서 환매를 요청할 경우 조건 없이 고객이 낸 수수료 전액을 환불해 주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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