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스포츠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이승우 "코치와 다툼 사실...잘 준비해 경기 나가고 싶다"

2019.10.25 오후 05:50
이미지 확대 보기
이승우 "코치와 다툼 사실...잘 준비해 경기 나가고 싶다"
AD
이승우(신트 트라위던)가 최근 논란이 된 불성실한 훈련 태도를 꼬집은 보도에 대해 직접 해명했다.


25일 국내·외 축구 소식을 전하는 유튜버 'K리그 동현'이 벨기에 신트 트라위던 훈련장을 직접 방문해 이승우를 만났다.

이날 이승우는 팀 내 불화설, 불성실한 훈련 태도에 대한 질문에 "며칠 전 훈련 중 코치님과 서로 의견 차이가 있어서 말다툼을 하긴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승우는 "큰일은 아니었다. 서로 의견 차이가 있었는데, 좀 더 크게 기사에 나온 것 같다"라며 "다행히 저는 괜찮다. 하지만 주변에서 보는 사람들이 안 좋게 볼 수 있는데, 전혀 그런 게 아니고 보시다시피 즐겁게 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승우는 "잘 적응해서 항상 (팀에) 도움이 되고 싶은 사람이다"라며 "저도 잘 준비해서 경기에 나가고 싶은 마음이 있다. 기사 나오는 것은 저도 안타깝지만, 제가 그냥 묵묵하게 최선을 다하면서 훈련을 준비 중이다"고 전했다.

이승우는 지난 8월 말 전 소속팀 엘라스 베로나를 떠나 신트 트라위던에 왔지만, 두 달이라는 시간 동안 단 한 번도 공식 경기에 나서지 못했다.


앞서 지난 20일(한국시간) 한 벨기에 현지 매체가 이승우의 불성실한 태도를 비판하는 보도를 낸 바 있다.

YTN PLUS 이은비 기자
(eunbi@ytnplus.co.kr)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4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0,615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5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