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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월 실손보험·학원 서비스·치과 관련 소비자 상담↑

2022.05.18 오전 09: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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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달 실손보험과 학원 서비스, 치과 관련 소비자 상담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한국소비자원과 소비자단체협의회는 4월 한 달간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접수된 소비자 상담 내용을 분석한 결과 전달 대비 상담 증가율이 가장 높았던 부문은 실손보험으로 53.4%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보험금을 청구했지만, 과잉 진료 등을 이유로 보험금 지급이 거절된 경우에 대한 불만이 가장 많았습니다.


실손보험 다음으로는 학원 등 사설 강습 서비스와 치과 관련 상담이 뒤를 이었습니다.



YTN 박홍구 (hkpark@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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