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아는형님' 소녀시대 완전체 출격…수영 "태연 키 작아 열 받을 때 있다"

2022.08.12 오전 09:24
이미지 확대 보기
'아는형님' 소녀시대 완전체 출격…수영 "태연 키 작아 열 받을 때 있다"
AD
그룹 소녀시대가 '아는 형님'과의 완전체 출연 약속을 지킨다.

13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JTBC 예능프로그램 '아는 형님'에는 소녀시대가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데뷔 15주년을 맞아 5년 만에 완전체로 형님학교에 돌아온 소녀시대는 여전한 예능감과 멤버들 간의 케미를 뽐낸다.

지난 출연 당시 멤버들의 꼴 보기 싫은 점을 폭로해 화제를 모았던 수영 씨는 2022년 버전 업그레이드된 '꼴 보기 싫은 점'을 이야기하며 화끈한 폭로전을 이어 나간다.
이미지 확대 보기



특히 수영 씨는 "태연이는 키가 작아 열 받을 때가 있다"라고 말했는데, "안무 연습을 할 때 태연이나 써니 옆에 서면 내려가는 동작에서 많이 내려갔다고 생각해도 모니터를 보면 서 있는 걸로 보인다"라며 그룹 내 장신 멤버가 겪어야 하는 고충을 토로한다. 이어서 수영 씨는 다른 멤버들의 포인트 역시 시원한 입담으로 조목조목 짚어내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이어 형님들은 "다른 멤버들은 수영이가 꼴 보기 싫을 때 없어?"라고 물었고, 이에 효연 씨와 유리 씨는 "수영이는 춤출 때 버릇이 있다"라며 그 모습을 재현한다. 특히 유리 씨는 '깝율'이라는 별명에 걸맞게 쉴 새 없이 수영 씨의 춤사위를 따라 하며 역공을 펼쳐 수영을 녹다운시켰다는 후문이다.

[사진제공 = JTBC]

YTN star 오지원 (bluejiwon@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4,50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78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