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경제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소비자원 "P몰·단골마켓 쇼핑몰 주의...환불 거절"

2024.06.26 오전 06:01
AD
한국소비자원이 의류를 싸게 파는 'P몰'이나 '단골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 관련 소비자 피해가 늘고 있다며 주의를 당부했습니다.


소비자원은 올해부터 지난달까지 주식회사 '티움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두 쇼핑몰 관련 피해구제 신청은 모두 37건이라고 밝혔습니다.

소비자가 배송 지연으로 주문 취소나 환불을 요청해도 쇼핑몰 측이 이를 거절한다는 내용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소비자원은 관할 지자체가 쇼핑몰에 시정을 권고했지만 피해가 계속되고 있다면서, 피해를 본 소비자는 1372소비자상담센터에 상담을 신청하라고 밝혔습니다.

또, 신용카드 할부로 결제한 경우 즉시 카드사에 알려 할부 대금 납부를 중단하라고 당부했습니다.




YTN 황보혜경 (bohk1013@ytn.co.kr)


※ '당신의 제보가 뉴스가 됩니다'
[카카오톡] YTN 검색해 채널 추가
[전화] 02-398-8585
[메일] social@ytn.co.kr
특별 이벤트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7,10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654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