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국내 발생현황
확진 13,293명완치 12,019명사망 287명
검사 누적 1,371,771명

김건모, 성폭행 의혹→법적대응 예고→'미우새' 방송 미정 (종합)

방송 2019-12-07 13:28
김건모, 성폭행 의혹→법적대응 예고→\'미우새\' 방송 미정 (종합)
AD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의혹에 휩싸인 가운데, 향후 대응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강용석 변호사와 김세의 전 MBC 기자 등으로 구성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지난 6일 오후 라이브 방송에서 김건모의 성폭행을 의혹을 제기했다.

방송에 따르면 피해자 A씨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소재의 한 유흥주점 직원으로 손님으로 온 김건모와 사건 당일 처음 만났다. 당시 다른 직원들이 있었지만, 김건모가 A씨를 제외한 모두를 내보내고 두 사람만 남은 상황에서 성폭행이 발생했다고 주장했다.

가로세로연구소는 "해당 여성과 수차례 통화를 했고 직접 만나 이야기를 들었다"라며 "여러가지 정황과 증거가 있지만, 방송에서 공개할 수 없다"라고 말했다. 또 "오는 9일에 관련 고소장을 제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방송 직후 김건모 소속사 측은 한 매체를 통해 이 같은 의혹을 강력히 부인했다. 그러면서 "허위 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 등으로 해당 유튜브 채널과 출연진에 대해 법적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건모는 오늘(7일) 인천 송도에서 열리는 공연을 예정대로 진행할 예정이다. 다만 현재 출연 중인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방송은 미정이다. '미우새' 측은 김건모 방송 여부에 대해 "확인 중"이라고 말했다.

오는 8일 방송되는 '미우새'에서는 김건모가 예비 신부인 장지연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열어주는 내용이 그려질 예정이었다.

김건모는 내년 5월 피아니스트 겸 작·편곡가 장지연과 결혼을 앞두고 있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소속사]
ⓒ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AD
AD
AD
AD
AD
알려드립니다
광고닫기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