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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원 "백수오 제품 전액 환불 권고"

2015.05.04 오후 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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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짜' 백수오 제품 논란과 관련해 한국소비자원이 홈쇼핑 업체들에 전액 환불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소비자원은 오늘 CJ홈쇼핑과 GS홈쇼핑 등 6개 회사와 간담회를 갖고 이 같은 보상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소비자원은 홈쇼핑 회사들이 소비자 불만 해소와 고객 보호 차원에서 이번 주 안에 자율적인 보상 방안을 마련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특히 백화점과 대형마트는 문제가 된 제품에 대해 구입 사실을 입증하는 것만으로 전액 환불하고 있는 만큼 홈쇼핑 업체도 이를 참고해 보상 방안을 마련할 것을 권고했습니다.

이에 대해 홈쇼핑업체들은 내부 검토를 거쳐 이른 시일 내에 보상 방안을 결정하겠다고 답변했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이번 주 내로 홈쇼핑업체와 2차 간담회를 열고 오는 금요일 소비자 피해 보상 방안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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