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사회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TN 실시간뉴스] 점점 대담해지는 보이스피싱...중학생들도 가담

2016.02.12 오전 06:03
background
AD
■ 개성공단이 사실상 폐쇄 수순을 밟게 되면서 우리 측 인원 전원이 어젯밤 모두 철수했습니다. 정부는 북한의 자산 몰수 조치에 대한 대응 차원으로, 개성공단에 대한 전력과 물 공급을 전면 중단했습니다.


■ 정부의 개성공단 전면 중단 결정에 강하게 반발하고 있는 입주기업들이 오늘 비상총회를 열어 대응책 논의를 이어갑니다. 기업들은 정부의 일방적인 조치로 큰 피해를 보게 됐다며 소송도 불사하겠다는 입장입니다.

■ 북한이 개성공단을 군사통제구역으로 선포하는 등 위협 수위를 높이면서 남북간 긴장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아직 북한군의 특이 동향은 포착되지 않았지만, 한미 군 당국은 전략무기를 추가 파견하는 등 대북 공조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 아인슈타인이 일반 상대성 이론에서 제기했던 중력파의 실체가 백여 년 만에 처음으로 확인됐습니다.


■ 경기 둔화에 대한 우려가 확산하면서 유럽 증시가 급락하는 등 세계 금융 시장이 휘청거리고 있습니다. 부실 우려가 커지고 있는 은행 업종이 직격탄을 맞고 있습니다.

■ 경찰의 지속적인 단속에도 보이스피싱 사기가 날로 대담해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현금 수거책으로 범행에 가담한 중학생들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 오늘은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비는 모레 낮까지 이어지겠고, 남해안에는 최고 150mm의 호우가 쏟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2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4,922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15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