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YTN Star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Y현장] ‘쇼미11’ CP “‘쇼미’와 힙합은 이제 상생하는 구조”

2022.10.21 오후 02:14
이미지 확대 보기
[Y현장] ‘쇼미11’ CP “‘쇼미’와 힙합은 이제 상생하는 구조”
AD
최효진 CP가 ‘쇼미더머니 시즌11’을 맞은 소회를 밝혔다.

21일 오후 2시 Mnet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는 Mnet ‘쇼미더머니 11’ 온라인 제작 발표회가 생중계 됐다. 최효진 CP, 이형진 PD, 릴보이-그루비룸, 박재범-슬롬, 저스디스-알티(R.Tee), 더콰이엇-릴러말즈 등이 참석해 취재진의 질문에 답했다.

이날 최효진 CP는 “‘쇼미더머니’와 힙합은 이제 뗄레야 뗄 수 없게 됐다. 오래 방송을 해 온 만큼 같이 상생하는 구조가 된 것 같다. 뻔한 이야기일 수 있지만 시청자 분들의 애정과 관심 때문에 오래 방송할 수 있었다. 그래서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걸 보여줘야 할지 고민이 크다. 제작진의 고민에 부응하는 시청자들의 관심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최 CP는 “올해가 역대 시즌 중 가장 늦게 방송하는 해라서 걱정을 많이 했다. 그런데 선공개 영상 조회수를 보니 다른 시즌들보다도 조회수가 높더라. 오래 기다려 주신만큼 그 기대에 부응해야 할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쇼미더머니 11'은 역대 최다 기록인 3만 명이 넘는 지원자들의 참여 소식이 알려지며 새로운 원석 발굴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2022년 힙합 뉴 제너레이션을 찾는 여정에는 릴보이-그루비룸, 박재범-슬롬, 저스디스-알티(R.Tee), 더콰이엇-릴러말즈가 킹메이커 프로듀서 군단으로 함께 한다. 21일 밤 11시 첫 방송.

[사진=Mnet]

YTN star 곽현수 (abroad@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실시간 정보

AD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5,26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543,996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28,666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