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할리우드Y] '앤트맨3' 빌런 조나단 메이저스, 여성 폭행 혐의로 체포

2023.03.26 오후 01:50
이미지 확대 보기
[할리우드Y] '앤트맨3' 빌런 조나단 메이저스, 여성 폭행 혐의로 체포
조나단 메이저스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제공]
AD
영화 '앤트맨' 시리즈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 조나단 메이저스가 폭행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다.


25일(현지 시간) 미국 CNN 등 보도에 따르면, 조나단 메이저스는 이날 미국 뉴욕에서 30세 여성과 말다툼을 벌이다 폭행한 혐의로 체포됐다.

해당 여성은 자신이 폭행을 당했고, 이로 인해 머리와 목에 경미한 부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다고 경찰에 신고했다. 뉴욕경찰국은 "피해자는 경찰에 폭행을 당했다고 신고했고, 안정된 상태로 지역 병원으로 옮겨졌다"라며 "조나단 메이저스는 교살, 폭행, 괴롭힘 등의 혐의를 받고 있다"라고 밝혔다.

조나단 메이저스는 혐의를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의 대변인은 “조나단 메이어스는 어떤 잘못도 하지 않았다. 그의 결백이 증명되고 문제가 잘 해결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조나단 메이저스는 2011년 '두 낫 디스터브'로 데뷔해 '몬태나', '정글랜드', '더 하더 데이 폴' 등 다수의 작품에서 주조연으로 활약했다. 최근 개봉한 영화 ‘앤트맨과 와스프: 퀀텀매니아’(‘앤트맨3’)에서 MCU 사상 가장 강력한 빌런이자 우주 정복자 캉 역으로 등장해 관심을 모았다.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1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76,43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097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