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성시경, 조건 내걸다 티모시 샬라메와 촬영 무산..."내 실수"

2024.02.23 오전 10:33
이미지 확대 보기
성시경, 조건 내걸다 티모시 샬라메와 촬영 무산..."내 실수"
사진=오센
AD
가수 성시경 씨가 할리우드 스타 티모시 샬라메와의 만남이 무산된 이유를 밝혔다.


지난 22일 유튜브 채널 '성시경'에 올라온 '우리나라 1등 가수 범수랑 가볍게 한잔했습니다'라는 영상에서 성시경 씨는 게스트로 나온 김범수 씨에게 "웃긴 얘기를 해주겠다"고 운을 뗐다.

성시경 씨는 "티모시 샬라메를 아나. 난 잘 몰랐다. 어디에 나왔는지는 아는데, 지금 얼마나 핫(HOT)했는진 몰랐다"고 했다. 앞서 영화배급사에서 티모시 샬라메 내한 일정에 맞춰 영화 '듄:파트2' 홍보를 위해 성시경 씨의 채널에 홍보비를 주고 출연하겠다는 의사를 전해왔다.
이미지 확대 보기

성시경, 조건 내걸다 티모시 샬라메와 촬영 무산..."내 실수"
사진=유튜브 '성시경'

성시경 씨는 "당시 나는 '티모시 뭐야?'라고 생각했다. 나는 영어로 인터뷰가 되니까. 영화 얘기도 하겠지만 한국에 관한 얘기도 하고 릴렉스하며 한 시간 정도 얘기를 해 줄 수 있으면 좋겠다 싶어 내가 조건을 거꾸로 냈는데 '30분 정도만 하고 싶다'고 답이 왔다. 그래서 전 '30분은 너무 짧다'고 했다"고 말했다.

이어 "얼마 전 (박)진영 형을 만나서 '형 나 이런 일이 있었어'라고 했더니 '지금 지구 1등이야. 무조건 해'라고 하더라. 그 후에 또 다른 사람을 만났는데 '야, 너 미쳤어?' 빨리 가서 무릎을 꿇으라'고 해서 매니저에게 다시 전화했다. '우리가 실수한 거 같다. 이거 무조건 해야 한다'고 했지만 이미 취소가 됐다"며 아쉬움을 전했다.

성시경 씨는 "내가 벌 받은 것"이라며 "넙죽 엎드렸어야 했다. 난 '30분 이상이 필요하고, 돈 안 받을 테니 편집은 우리가 해야 한다'고 했다가 까인 것"이라며 후회했다.

한편 티모시 샬라메는 주연을 맡은 '듄2' 홍보를 위해 19일 한국을 찾았다. 기자회견, 레드카펫 등의 홍보 일정을 소화하고 EBS 캐릭터 펭수와 만난다.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도 출연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듄2'는 오는 28일 국내 개봉한다.


YTN 공영주 (gj920@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YTN 프로그램 개편 기념 특별 이벤트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45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69,61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395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