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연예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 돌아온다...3MC 깜짝 놀란 반전 정체

2024.02.13 오후 01:05
이미지 확대 보기
'나는솔로', 모태솔로 특집 돌아온다...3MC 깜짝 놀란 반전 정체
AD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 솔로남들이 베일을 벗는다.


오는 14일 방송하는 SBS Plus와 ENA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모태솔로남들의 놀라운 반전 정체가 밝혀진다.


이날 3MC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 씨는 모태솔로 특집을 두 팔 벌려 반긴다. 데프콘 씨는 19기 솔로남들이 속속 등장하자 “요즘 저런 청년이 어딨니? 잘 왔어!”라고 환영하고, 송해나 씨 역시 “인상이 다들 좋으시다!”라고 흐뭇해한다. 또한 데프콘은 씨는 “내가 봤을 땐 겉으로는 전혀 모태솔로 같지 않거든? 왜 ‘모솔’일까?”라고 궁금증을 드러낸다.

이어 모태솔로남들은 저마다의 연애사를 솔직하게 밝혀 신선한 충격을 자아낸다. 한 솔로남은 “(여자와) 손을 잡아본 경험도 없다. 이성적으로 스킨십이 있었던 적이 없다”라고 진지하게 털어놓고, 또 다른 솔로남은 “썸 냄새도 맡아 본 적이 없다. 여자랑 좋은 시간 보내고 싶다는 생각도 서른 중반에 처음 해봤다”라고 고백한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남은 “(출연 연락을 받고) 당황했다. 많이 놀랐다. 인터뷰 찍고 2년 넘었으니까... 포기하고 있었다”라고, ‘나는 SOLO’ 신청 후에도 무려 2년 넘게 솔로였음을 귀띔한다. 나아가 한 솔로남은 “사실 혼전순결주의자다. 본의 아니게 잘 지키고 있다”라는 인생 소신을 깜짝 공개해 3MC를 놀라게 만든다.

한편 지난 7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5.4%(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SBS Plus·ENA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5.9%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2월 1주차 ‘비드라마 TV 화제성’에서도 4위, ‘비드라마 TV-OTT 검색반응 TOP10’에서는 2위를 차지해 매주 뜨거운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SBS Plus, ENA 제공]

YTN 최보란 (ran613@ytn.co.kr)


*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7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1,378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2,378
YTN 엑스
팔로워 3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