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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카드 부가서비스 할인율·혜택 범위 작아"

2018.11.26 오후 0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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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수수료 개편으로 신용카드 부가서비스가 축소될 것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소비자들은 현행 신용카드 부가서비스 할인율이나 혜택 범위도 작다고 느낀다는 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한국소비자원은 최근 신용카드를 쓰는 성인 천6백 명을 조사한 결과 할인율과 혜택 범위 만족도가 다른 항목보다 상대적으로 낮게 나타났다고 밝혔습니다.

반면, 카드회사 사이트와 앱 이용의 편리성은 만족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신용카드 부가서비스를 주로 언제 이용하는지에 대해선 쇼핑할 때라는 응답이 23%로 가장 많았고, 주유할 때와 대중교통 이용할 때, 문화생활 할 때 등의 순이었습니다.

신윤정 [yjshine@yt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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