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게임
닫기
이제 해당 작성자의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닫기
삭제하시겠습니까?
이제 해당 댓글 내용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 국내 정식 출시

2024.05.23 오후 04:35
이미지 확대 보기
네오위즈,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 국내 정식 출시
AD
네오위즈는 ㈜아름게임즈가 개발한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이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고 오늘(23일) 밝혔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수 5,900만 건을 돌파한 네오위즈 인기 모바일 게임 ‘고양이와 스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신작이다. 농장 경영 SNG(소셜 네트워크 게임) 장르로, 이용자는 농작물을 재배하고 생산품을 만들며 마을을 꾸밀 수 있다. 농사짓기, 마을 꾸미기, 친구와 교류하기, 탐험 떠나기 등 새로운 콘텐츠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보석 및 아이템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접속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오위즈 관계자는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은 원작 고양이와 스프의 귀엽고 따뜻한 감성을 새롭게 담아내면서도 SNG 장르 특유의 이용자간 소통하는 재미를 더한 작품이다”며 “개발력과 게임성을 인정받은 개발사 아름게임즈와 함께 국내 이용자분들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고양이와 스프: 말랑 타운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게임의 공식 커뮤니티(https://game.naver.com/lounge/fluffytown/hom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YTN 최광현 (choikh816@ytn.co.kr)

특별 이벤트
AD
AD

Y녹취록

YTN 뉴스를 만나는 또 다른 방법

전체보기
YTN 유튜브
구독 4,500,000
YTN 네이버채널
구독 5,659,380
YTN 페이스북
구독 703,845
YTN 리더스 뉴스레터
구독 11,599
YTN 엑스
팔로워 361,512